[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오는 22일 컴백을 공식화한 트와이스가 사나·지효·미나 등의 콘셉트 컷을 추가공개하며 국내외 대중의 취향저격 아이콘으로서 새롭게 부각될 것을 예상케한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과 아티스트 전용 SNS를 통해 트와이스 미니7집 'FANCY YOU' 사나·지효·미나 티저 컷과 트랙리스트 추가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콘텐츠들은 전날 나연·정연·모모 등의 콘셉트 컷과 함께 공개된 일련의 정보를 더욱 구체화 하면서, 한층 물오른 비주얼의 사나·지효·미나를 부각시키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먼저 티저컷을 살펴보면 무지개 뜬 초원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을 자랑하는 사나를 필두로 나뭇잎 배경 속에서 매혹적인 느낌을 과시하고 있는 지효, 다채로운 색감의 꽃들을 배경으로 도도함을 자랑하고 있는 미나 등 몽환적이면서도 화려한 비주얼 매력을 자랑하는 3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트랙리스트 추가분을 살펴보면 콘셉트 컷처럼 짙은 컬러의 화려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하듯 'STUCK IN MY HEAD(스턱 인 마이 헤드)', 'GIRLS LIKE US(걸스 라이크 어스)', 'HOT(핫)', 'TURN IT UP(턴 잇 업)', 'STRAWBERRY(스트로베리)' 등 추가 트랙들이 담길 것을 시사하면서 트와이스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FANCY YOU'는 지난해 말 스페셜앨범 'The year of "YES"' 이후 약 4개월만의 앨범으로,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전군과의 재회를 알린 타이틀곡 'FANCY'를 비롯한 다채로운 트랙들로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K팝 걸그룹 최초 일본 돔투어 공연 '#Dreamday'를 마무리한 데 이어, 오는 22일 앨범발매를 기점으로 내달 25~26일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하는 월드투어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