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서울 커피 엑스포' 참가… 원액기 신제품 공개

다양한 현장 이벤트 통해 푸짐한 사은품 제공 예정

Photo Image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가, 업소용 착즙기와 가정용 원액기를 선보이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업소용 원액기(CS600)에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CS700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 업소용 착즙기(CS600KC)는 카페나 레스토랑 등 업소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파워모터를 사용한다. 때문에 장시간 착즙기를 사용해야 하는 카페 환경에서 모터 과열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더욱 강력해진 스크류로 과일과 채소를 더욱 손쉽게 착즙할 수 있다.

또한 12일과 13일 오후 2시에는 워밍업 아카데미의 나경미 강사가 쿠빙스 부스(A230)에서 업소용 착즙기를 활용한 '여름 착즙 시그니처 레시피'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나경미 강사는 지난 카페앤베이커리 페어에서도 카페 창업을 위한 주스 레시피를 공개해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전시기간 동안 해당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쿠빙스 착즙기를 이용한 주스 시음은 물론, 현장에서 업소용 착즙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탑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최근 건강이 트렌드인만큼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선호하는 고객층들이 늘어나고 있어 업소용 착즙기를 찾는 카페 점주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88mm 넓은 투입구를 장착해 과일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착즙 주스 메뉴를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그 동안 국내 카페 전시회에 매년 참여해 업소용 착즙기 시장의 인지도를 높였으며, 착즙주스 메뉴를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신뢰도를 얻고 있다.

쿠빙스는 현재 엔유씨전자 블로그를 통해 4월 7일(일)까지 초청장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