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이 새롭게 선보인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 편이 론칭 27일 만에 조회수 2000만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달 7일 온라인에 공개한 기업PR 캠페인 조회수가 일 70만건을 넘어서며 누적 조회수가 2000만건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지금까지 SK이노베이션이 진행해온 기업PR 캠페인과 비교했을 때 가장 빠른 속도다.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최근 기업PR 캠페인 '생각 뒤집기'편 영어 버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Imagination Into Reality'이라는 제목의 영어 기업PR 캠페인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사용자 호응도 등을 감안해 총 5편 중 3편을 선정해 영문화했다.
SK이노베이션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SNS 사용자들에게도 회사가 추구하는 이노베이션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SK이노베이션은 신규 기업PR 캠페인이 12초 수준 짧은 분량임에도 각 사업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는 만큼 새롭게 공개한 영어 버전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했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한 사용자는 “어떤 회사인지 잘 모르고 시청했다가 명확하게 'SK이노베이션'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잘 만든 영상”이라면서 “생각을 뒤집으면 혁신이 보인다는 메시지가 다양한 사업군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며 평가했다.
정현정 배터리/부품 전문기자 ia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