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초읽기에 돌입한 컴백일정을 대중과 함께 공유하며, 자신들의 매력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4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블랙핑크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앨범 카운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블랙핑크 새 앨범의 커버이미지로 제작된 것으로, 핑크톤의 컬러감과 양각형태로 두드러진 장미와 거울문양 등을 통해 걸크러시의 새로운 감각을 느끼게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변화와 역동적인 안무를 통해 역대급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5일 0시를 기해 글로벌 공개될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의 강렬한 매력과 함께, 서브 타이틀곡 '돈트 노우 왓 투 두(Don't Know What To Do)'와 '킥 잇(Kick It)', '아니길(Hope Not)', '뚜두뚜두(DDU-DU DDU-DU)' 리믹스 버전까지 소위 '걸크블핑'의 완전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블랙핑크는 새 앨범과 관련해 "곡에 어울리는 콘셉트 소화에 신경 썼다. 각 트랙의 콘셉트가 워낙 확실하다. 타이틀곡부터 수록곡까지 모두 좋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국내시간으로 이날 밤 11시 V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앨범발매 전야제를 가지며, 앨범 발매이후 오는 12일과 19일의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와 17일부터 진행될 북미투어 등의 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