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활 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가 오는 4월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열리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밀레니얼 세대 중심의 최신 리빙 트렌드를 선보인다.
벤타코리아는 벤타 에어워셔와 공기청정기는 물론 원조 에어서큘레이터 브랜드 ‘보네이도’, 덴마크 감성의 다기능 조명 브랜드 ‘쿠두’ 등 다채로운 글로벌 리빙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체험 부스를 구성해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코엑스 B홀에서 팝업 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되는 이번 부스에서는 공기 청정과 가습 효과를 동시에 내는 벤타 에어워셔의 전 모델을 비롯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실내 공기 질을 높여주는 벤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에어가전 라인을 만날 수 있다. 전통과 현대를 감각적으로 연결시킨 보네이도의 빈티지 시그니처 V-fan, 유명 미술작가들과 협업 디자인한 아트팬 등 보네이도의 다양한 서큘레이터 제품도 마련됐다.
분위기 있는 조명과 음악 스트리밍을 통해 휘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덴마크 디자인 조명 스피커 쿠두(KOODUU)의 Synergy 램프도 부스 내 함께 구성했다. 움푹 파인 상단부는 아이스쿨러 또는 화분으로도 활용 가능해 다양한 기능성에 주목하는 밀레니얼 세대 가족을 위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브랜드 별 제품 시연이 상시 진행되며,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각 제품 별 사용법을 배우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페어 기간 중 부스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벤타, 보네이도, 쿠두 등 다양한 제품들을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이번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는 최신 리빙 트렌드와 함께 벤타, 보네이도, 쿠두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충족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25회를 맞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행복이 가득한 집 만들기’를 주제로 국내외 리빙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총 360여 개 기업 및 브랜드가 참가해 인테리어, 가구, 가전, 키친웨어, 테이블웨어, 리빙 소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