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블랙핑크가 티저컷과 개별영상에 이어 뮤비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담긴 다양한 감각들과 메시지들을 일부 드러냈다.
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블랙핑크의 신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신곡의 멜로디 라인업과 안무를 일부 담아내고 있다.
특히 강렬한 리드 브라스 사운드와 함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은 물론, 티저 말미 블랙핑크는 파괴되는 대형 비너스상 앞에서 'Let’s kill this love'라고 외치며 장총을 쏘는 듯한 안무는 전작 '뚜두뚜두' 이상의 막강한 걸크러시 매력을 느끼게 한다.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TEDDY와 Bekuh BOOM이 작사,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해 만들어진 곡으로, 블랙핑크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을 필두로 글로벌 안무가들이 만든 섬세한 퍼포먼스로 '걸크블핑'의 새로운 한 획을 그을 무대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블랙핑크는 오는 5일 0시 새 EP앨범 '킬 디스 러브'를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발매 1시간 전인 4일 밤11시 V라이브를 통해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