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초소형 공기청정기 출시

Photo Image
교원웰스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 디자인까지 갖춘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출시했다.

교원웰스는 작은 크기에 강력한 공기 청정 성능, 디자인까지 갖춘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모델명 AL106)'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청정면적 24.7㎡(7.4평형) 제품이다. 패브릭 질감 감성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기본 스탠드 형에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 한국공기청정협회 CA인증을 받은 시중 동급 제품 대비 부피를 약 42% 감축한 점도 눈에 띈다.

고급형 제품에 적용됐던 '계절 특화 필터'를 탑재해 사계절 내내 공기 청정 성능을 유지한다. 계절 특성에 맞춰 △초미세먼지 필터(봄) △여름 탈취강화 필터 △가을 알레르기 필터 △겨울 탈취강화 필터로 교체할 수 있다.

도서관 소음기준보다 낮은 30㏈(데시벨) 이하의 '저소음 공부모드'가 탑재돼 공부방이나 서재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거실뿐 아니라 침실, 공부방 등 각 방에도 공기 청정 효과를 높이고자 작은 평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인 초소형 사이즈 '웰스 공기청정기'을 선보인다”면서 “신제품은 성능,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까지 만족시키는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라고 말했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