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코리아-넷스루, 디지털 마케팅 사업 확대 강화 위한 비즈니스 협약 체결

Photo Image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콘센트릭스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넷스루와 3월 29일 양사간 디지털 마케팅 사업의 확대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콘센트릭스는 공동영업과 기술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 사업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콘센트릭스가 보유한 Google Analytics 컨설팅/분석 및 Machine Learning 기반의 마케팅 캠페인 솔루션(MARS) 등을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의 노하우와 넷스루가 가지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반의 기술력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협력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해당 기업의 관계자는 “양사간 공동 영업과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의 분석 노하우 공유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비즈니스 협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업계에서도 사업협력을 통해 서로의 장점을 잘 살린다면 단순히 양사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것을 넘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콘센트릭스코리아는 2018년 포츈(Fortune) 169위의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인 시넥스(SYNNEX)의 자회사인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로,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및 자체 분석 센터(ACT)를 통한 디지털 분석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국내에 기반을 둔 글로벌 기업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넷스루는 포항공대 출신의 석박사 연구원들에 의해 1999년 설립된 이후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국내 1세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문회사다.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솔루션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