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 10일 방영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오는 10일 오전 11시 45분 SBS TV에서 최신 카봇 시리즈인 ‘헬로카봇 시즌7-유니버스’가 방영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작은 다양하고, 가장 많은 카봇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유니버스의 콘셉트여서 특별한 관심을 모은다.

차탄의 시계에 시공에너지를 공급하는 새로운 카봇인 스피너블이 5개의 핵심 부품(스피너)을 잃어버리고 차탄과 카봇들의 연결고리가 사라질 수 있는 절체절명의 상황에 빠진다. 이 상황을 바로잡고자 새로운 카봇들이 속속 모인다. 우선 카봇 크루 앰뷸런스팀, 카봇 크루119팀 같은 카봇 크루들이 새롭게 등장해 카봇들을 도와 활약한다.

여기에 반가운 얼굴이 합류한다. ‘헬로카봇 쿵 스페셜-알카봇과 동물친구들’에서 첫 선을 보인 알카봇 4총사(랩터쿵, 안킬로쿵, 아르케쿵, 프테라드롭쿵)가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낸다.

카봇의 친구인 유니티 카봇의 존재는 시청자를 흥분시킬 만하다. 유니티 카봇은 각자 다른 개성의 둘이 합쳐 하나가 되어 더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예를 들어, 테로와 윈드가 합체한 테로프라임이 대표적인 유니티 계열의 카봇이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7는 ‘유니버스’라는 부제가 붙어 크루, 알카봇, 유니티 등이 카봇과 함께 활약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차탄은 카봇이란 친구의 도움을 받고 있고, 카봇은 크루, 알카봇, 유니티란 든든한 친구의 존재로 인해 빛난다. 시즌7은 친구와 우정이 이 세상을 지탱하는 소중한 힘과 가치임을 확인시켜 줄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