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뮤다, 스팀 오븐 토스터기 출시 지마켓 단독 특가 행사 진행

Photo Image

‘대륙의 실수’로 불릴 정도로 탁월한 기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차뮤다 스팀 오븐 토스터기가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에서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뮤다 스팀 오븐 토스터기는 5~10CC의 물을 스팀으로 급속히 바꿔줘 빵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 빵의 표면은 얇게 구워지고 빵 속 수분은 그대로 잡아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골고루 구워준다.

빵 종류에 따라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4가지 자동 모드도 특징이다. 차뮤다 만이 보유한 특별한 온도제어 시스템으로 다양한 빵 종류에 따라 요리 시간이 달라져, 기호에 맞는 알맞은 빵이 자동 완성된다.

미세 온도 제어 타이머로 상/하/상하 동시 사용은 물론 빵과 재료 종류에 따라 0~15분 동안 세밀하게 온도를 제어할 수 있어 빵이 타지않고 안전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상,하단 열선을 자유자재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원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즐기며 메뉴얼대로 섬세하게 빵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연화점이 높은 석영관 램프를 사용해 예열시간을 단축시켜 원재료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보존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도 트렌디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으며 새로운 안전기준에 맞춘 전면 이중유리문을 사용해 화상과 유리문 파손 위험도 대폭 줄였다. 사이즈도 기존 9L에서 12L로 넉넉해졌고 내부 조리 공간도 가로 260X폭170X높이40에 달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해당 스팀 오븐 토스터기는 4월2일 G마켓 슈퍼딜 내 스마일클럽회원 전용딜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