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실수’로 불릴 정도로 탁월한 기능과 가성비를 자랑하는 차뮤다 스팀 오븐 토스터기가 국내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에서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뮤다 스팀 오븐 토스터기는 5~10CC의 물을 스팀으로 급속히 바꿔줘 빵 표면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 빵의 표면은 얇게 구워지고 빵 속 수분은 그대로 잡아줘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골고루 구워준다.
빵 종류에 따라 온도를 제어할 수 있는 4가지 자동 모드도 특징이다. 차뮤다 만이 보유한 특별한 온도제어 시스템으로 다양한 빵 종류에 따라 요리 시간이 달라져, 기호에 맞는 알맞은 빵이 자동 완성된다.
미세 온도 제어 타이머로 상/하/상하 동시 사용은 물론 빵과 재료 종류에 따라 0~15분 동안 세밀하게 온도를 제어할 수 있어 빵이 타지않고 안전하게 요리가 가능하고, 상,하단 열선을 자유자재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원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즐기며 메뉴얼대로 섬세하게 빵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연화점이 높은 석영관 램프를 사용해 예열시간을 단축시켜 원재료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보존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두어도 트렌디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으며 새로운 안전기준에 맞춘 전면 이중유리문을 사용해 화상과 유리문 파손 위험도 대폭 줄였다. 사이즈도 기존 9L에서 12L로 넉넉해졌고 내부 조리 공간도 가로 260X폭170X높이40에 달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해당 스팀 오븐 토스터기는 4월2일 G마켓 슈퍼딜 내 스마일클럽회원 전용딜로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