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다지, '기능성 도어'로 건강 지킨다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으로 각종 호흡기 질환에 대한 우려가 나타나고 있다. 외출 시 마스크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공기청정기 등에 대한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쾌적하고 청정한 실내 공간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계속되는 가운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공간과 공간을 차단해 청정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시키는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가 주목 받고 있다.

기능성도어는 2018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Photo Image

㈜예다지의 ‘기능성 도어’는 국내 최초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도어에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차단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항균, 항곰팡이, 원적외선, 음이온, 탈취 5가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각종 친환경 위생용품에 사용되는 GT-7을 적용해 아토피는 물론 새집증후군으로부터 안전하다.

공신력 있는 한국원적외선협회 테스트를 거쳐 품질 우수성을 입증한 ‘기능성 항균도어’는 강력한 항균 효과와 편백 정유 8% 농도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까지 살균하는 효과를 지니고 있다.

업체측 설명에 따르면 백선균이나 아토피 피부질환 완화, 피부사상균용 항진균제 억제로 알레르기 증상과 피부 질환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공기 중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효과로 공기 중에 섞여 있는 각종 미세먼지는 물론 음식 냄새나 담배 냄새, 곰팡이 냄새를 정화한다.

특히 원적외선은 현대 의학에서 다양한 치료법으로 이용되고 있는 만큼, 세포 노화 방지, 혈액순환 개선, 체내 노폐물 제거 등으로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음이온 발생 효과는 혈액 정화, 자율신경조정, 유해전자파 차단, 면역력 증가 등에 효과가 있어 해당 도어로 산림욕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관계자는 “이 밖에도 스트레스 완화, 불면증 해소와 숙면으로 피로 해소, 집중력 향상 효과 등으로 아파트, 학교 호텔, 병원, 유치원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