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보안월드, 카메라의 완벽한 디스플레이 OnePOD 카메라 보안장치 출시

Photo Image

다양한 기업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글로벌 보안 업체 ㈜현대보안월드가 이번에는 카메라의 완벽한 디스플레이는 물론 강력한 보안 성능까지 접목한 OnePOD 카메라 보안장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OnePOD 카메라는 기존에 출시된 OnePOD의 강력한 보안 성능만을 접목해 만든 현대보안월드의 새로운 카메라 보안장치로 케이블이 내장된 리코일러 타입의 제품이다. 매장 내 심플한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카메라를 보안함과 동시에 지속적으로 전원 공급을 하기 때문에 고객이 대형마트 및 가전전문점 등에 배치된 카메라를 전원 걱정없이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카메라 및 캠코더 본체, 렌즈를 전부 보안할 수 있으며, 온보드의 전원 상태를 통해 보안장치 작동 여부를 체크할 수 있고 견고한 플랫 스탠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매장 인테리어용으로 접목할 수 있다.
 
OnePOD 카메라 보안장치는 카메라, 캠코더, 렌즈 등을 전부 취급하는 대형마트, 가전전문점, 브랜드 스토어 등의 매장에서 활용할 경우 도난을 사전에 방지함과 동시에 고객서비스에 좀 더 신경을 쓸 수 있어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OnePOD은 우수한 보안 기능 덕분에 태블릿 및 모바일 보안솔루션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대보안월드 스마트 보안시스템은 태블릿, 모바일, 카메라, 쇼케이스, 웨어러블 기기 등의 보안 뿐만 아니라 관리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만들었기 때문에 보안 뿐만 아니라 관리자까지 신경 쓰는 세심함으로 보안 기능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