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퍼니쳐, 휴식과 수면에 최적 전동침대 출시

Photo Image

아리아퍼니쳐가 신제품 전동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수면과 휴식에 적절한 각도를 맞춰주는 전동침대는 진정한 휴식이 중요시되는 요즘 주목받는 리빙 아이템 중 하나다. 수면 시 혈액순환, 숙면 유도, 코골이 방지에 효과적으로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여기에 수면뿐만 아니라 평소 휴식 시에도 최적의 자세를 찾아준다. TV시청 및 독서, 스마트폰 사용시에는 침대의 상체 부분을 올려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취침 전 하루 동안 쌓인 다리의 피로를 풀고 싶을때는 하체 부분을 올리어 다양한 용도에 따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전동침대는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해야 한다. 전동침대 기계 본체는 안정성과 내구성을 갖춰야 하고, 기계 본체에서 중요한 것은 전동침대 모터의 품질이다.
 
이를 위해 아리아퍼니쳐는 모터 분야 세계 1위 기업인 독일 오킨(OKIN)의 제품을 사용했다. 내구성이 뛰어나며 정교한 움직임을 통해 원하는 각도를 구현하는 데 용이하다. 또한 쉬운 조립 및 설치와 리모컨 하나로 상체와 하체 올림/내림 또는 동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프레임 선택의 제약이 많은 기존의 전동침대와는 달리 다양한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리아퍼니쳐는 30만원대에 프레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