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 2019] 스크린 프린터 전문 기업 '에스제이이노테크'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참가한다

Photo Image

㈜에스제이이노테크는 오는 5월 15일(수)부터 17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이하 EMK 2019)'에 참가해 신제품 'HP-520SⅡ'를 선보인다.

에스제이이노테크는 PCB 회로 기판에 칩을 장착하기 위한 솔더(납)를 도포하는 스크린 프린터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다. 스크린 프린터를 비롯해, 공장 자동화에 필수적인 반도체 산업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며 SMT 장비 산업에서 20여 년간 스크린 프린터를 국산화했다. 또한 에스제이이노테크는 국내 대기업 및 협력사, 전 세계 20개의 딜러망을 갖춘 수출무역 우수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Photo Image

올해 새로 선보이는 'HP-520SⅡ'는 기존 'HP-520S'를 고성능 핸드폰, 5G 통신, IoT 가전, 무인자동차 등 정밀 생산이 필요한 제품의 수요를 고려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2018년도는 에스제이이노테크가 일본의 우수 기업과 투자 협력을 유치한 만큼 기술 선두에 신경을 쓰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고객 소통을 통한 사후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앞으로 국내외 반도체 장비 업체 선두주자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전자 제조 관련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오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했다. 2017년부터 '한국자동차전장제조산업전'과 동시 개최됨으로써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를 참가사 및 참관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