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은 20일 오전 10시 인기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장면을 새긴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개 버전으로 제작된 해당 상품은 게임 아이템과 묶음으로 판매한다. '플라스틱카드 패키지'(3만원)는 스마일캐시 3만원을 충전한 '실물 기프트카드'와 미니맵 디자인 '액정클리너', '펜', '마스크', '밴드'로 구성됐다.
실물 카드는 총 4개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봉된 펜과 액정클리너는 게임 시 비행기 경로와 방향을 표시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카드 뒷면 2개 라벨을 동전으로 긁어 쿠폰번호를 확인 후 사용하면 된다. '스마일캐시' 활용 쿠폰번호는 G마켓, 옥션, G9에 등록 가능하다. 'Bizon PP19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번호는 배틀그라운드 PC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카드 패키지'(1만원)는 스마일캐시 1만원과 배틀그라운드 스킨세트(바이올런트 바이올렛 자켓+에비에이터 선글라스)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PC 버전에서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간제 상품이다.
G마켓 기프트카드 배틀그라운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다. '플라스틱카드 패키지'는 선착순 1만개, '모바일카드 패키지는' 선착순 3만개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G마켓 기프트카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