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이 ‘공짜’나 다름없는 가격으로 분홍이초록이 시즌3를 판매한다.
19일 GRN은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GRN 분홍이초록이 시즌3를 단돈 100원에 내놓는 이벤트를 연다.
GRN 측이 정해 놓은 수만큼 판매가 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빠른 결제가 중요하다.
분홍이초록이시즌3 이전 GRN은 연예계 몸매 퀸 현아와 소유를 해당 제품의 모델로 세웠다. 이들은 건강한 몸매 관리로 여성들에게 체중감량 자극제가 됐다. 현아와 소유는 데뷔 당시 혹독한 체중감량을 통해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이제는 건강한 감량방법을 실천하고 있다는 소신을 밝혀 긍정적인 영향까지 전파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현아, 소유 몸매 관리법에 관심을 시작했고 그 관심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에 집중됐다. 실제 그녀들의 몸매 관리법으로 꼽으며 여러 차례 grn 체중감량 방법을 공개했고 이후 현아와 소유의 체중감량 방법이라는 새로운 트렌드가 됐다.
패스트푸드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많고 불규칙한 식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초록이 분홍이를 선호하고, 불필요한 체지방이 고민인 사람들은 연홍이 연녹이를 선택하고 있다.
이와 같이 grn은 체중감량 목적을 확실히 세분화함으로써 다이어터들에게 뚜렷한 목표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 여기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분홍이초록이 시즌3가 출시되면서 더욱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