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과 상생하는 창업모델을 제시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탭플레이커피(대표 임남희)가 3월 20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탭플레이커피 본사 건물인 해피랜드 사옥 내 교육장에서 2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지난 1차 사업설명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일반 가맹을 대상으로 했던 1차 설명회와는 달리 일반 가맹과 더불어 위탁 가맹 희망자도 참석할 수 있다. 설명회에서는 탭플레이커피 가맹 형태인 위탁 가맹 및 일반 가맹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및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기업인 유아동 전문 패션그룹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의 전문화된 경영 시스템을 표방한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 노하우로 특수상권에 입점하는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정책을 전개하고 있는 탭플레이커피는 매월 정기적으로 설명회를 진행하여 예비 가맹점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계획이다.
참석자들에게는 일반 가맹 시 제공받는 △인테리어 최대 100% 지원 △가맹비/교육비 면제 등의 기본 지원 혜택이 주어지며, 이외에도 △기기장비 일부 지원 △기념품 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위탁가맹 운영 방식은 특수상권 소자본 커피창업이 가능하며, 개점 이후에는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전문 슈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기획 및 재고 관리 등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임남희 대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탭플레이커피의 운영 노하우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및 혜택 제공 등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초기 매장 개설비용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창업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저가커피 업계의 고퀄리티를 추구하는 탭플레이커피는 HACCP 인증 100% 아라비카 원두만 사용하여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본사의 R&D팀의 꾸준한 연구와 노력으로 새롭게 추가되는 신메뉴와 다양한 시그니쳐 메뉴를 출시하고 있어 4계절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있다.
2차 창업 설명회 참가 신청 접수는 탭플레이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업 설명회 신청란을 작성하여 제출하거나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