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단콘 'Segno(세뇨)' 포스터 공개…5인5색 카리스마 눈길, 금일 티켓오픈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공식 포스터 공개와 함께 내달 펼칠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18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의 2019년 단독콘서트 'Segno(세뇨) IN SEOUL'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는 최근 공개된 모션 포스터와 함께 추가적으로 공개된 콘텐츠로, 네이비수트 차림의 뉴이스트 5멤버가 시크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이스트의 2019년 단독콘서트 'Segno(세뇨) IN SEOUL' 는 올해 완전체 활동을 시작하는 뉴이스트의 본격적인 첫 행보다.

특히국내는 물론 홍콩, 칠레, 마카오, 멕시코, 페루, 싱가포르, 태국 등 무려 12개국의 아이튠즈 K팝 싱글차트를 석권한 3년만의 완전체 신곡 '노래 제목' 등으로 자신들의 역량을 입증한 바, 콘서트에서도 멤버들의 더욱 넓어진 음악스펙트럼과 퍼포먼스를 토대로 한 다채로운 음악매력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뉴이스트 단독콘서트 'Segno IN SEOUL' 티켓은 이날과 오는 20일 밤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2차 선예매가 진행되며, 오는 22일 밤 8시 일반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14일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Segno IN SEOUL'를 개최, 3년만의 완전체 무대로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