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알리는 3월 중순,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기 좋은 시기이면서, 수험생들에게는 신학기 학업을 준비하는데 바쁜 시간이기도 하다.
수험생들의 새학기 준비는 설렘과 공부에 대한 부담이 함께 찾아와 주변 사람들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의 단꿈교육에서는 새학기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꿈교육이 준비한 신학기 할인 이벤트 ‘설래(來)는 신학기 할인대잔치’는 대표인 ‘설민석 선생님이 쏜다!’ 라는 컨셉으로 3월31일(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및 신규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단꿈공무원, 단꿈자격증 신규 가입을 완료하는 회원에게는 각각 10% 할인 쿠폰, 20% 할인 쿠폰이 즉시 제공된다. 더불어 신규 가입자 중 19학번이 있다면 학생증 사진 인증만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받을 수 있다.
기존 회원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를 공유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BBQ 황금 올리브 치킨을 제공하고, 추첨 인원 1명에게는 단꿈공무원학원 독서실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교육사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에 접어들며 대학가에는 설레는 분위기가 한창이다. 그러나 수험생들은 자격증이나 공시 공부 때문에 이를 제대로 즐길 수 없는 상황"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학업에 좀 더 즐겁게 임하고, 나아가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벤트 기획 쥐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새학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1일(월) 발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