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삼성 갤럭시 S10·S10+·S10E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 론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 라인에 삼성 갤럭시S10, 갤럭시S10플러스, 갤럭시S10E 전용 필름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최고급 소재의 코팅 원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보호 필름으로 두께가 0.1mm에 불과해 필름을 부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의 선명한 화질이 그대로 전달된다. 여기에 뛰어난 밀착감으로 화면 터치 시 액정을 직접 터치하는 듯한 최상의 터치감을 제공하며 신속한 반응속도를 보여준다.

3D 풀 커버 필름으로 제작된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엣지 디스플레이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며 6층 구조의 지문방지 기능이 땀이나 지문으로 인해 액정이 얼룩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액정에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까지 차단해주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액정보호 필름을 붙일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 필름”이라며 “갤럭시S10 시리즈를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필수 액세서리”라고 전했다.

‘픽스 울트라 HD 필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