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잡스, 삼성전자 SW직군 상반기 공채 역량테스트 대비를 위한 파이널 특강 개설

Photo Image
(알고리즘잡스 파이널 특강 포스터)

국내 최초 인공지능기반 합격률 예측 시스템을 제공하는 알고리즘잡스(대표: 손진호)가 본격적인 공채 시즌을 맞아 2019년 SW직군 삼성전자 상반기 공채 SW역량테스트 대비를 위한 파이널 특강을 개설한다고 금일 밝혔다.

작년 하반기 삼성전자 공채기준 SW역량 테스트에서만 24명을 합격시킨 알고리즘잡스는 오는 4월 6일, 7일, 12일, 13일 총 4일에 걸쳐 SW합격 파이널 특강반을 알고리즘잡스 압구정 러닝센터에서 운영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AI 엔진에 의해 분석된 수천 만 건의 삼성 SW 테스트 합격자들 데이터에 근거하여,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가장 최소 시간 내에 알고리즘 습득 효율을 극대화 해주고
SW직군 역량/코딩 테스트 합격가능성을 높이는데 중심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특강에서는 삼성전자 알고리즘 면접관 출신 손진호 대표의 직강과 더불어 정보 올림피아드 출신 알고리즘 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삼성 소프트웨어 익스퍼트 아카데미(Samsung Software Expert Academy)의 모의 검정문제 및 실제 기출문제를 맨투맨 코칭을 제공하여, 특강 참여자들이 효과적으로 문제해결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알고리즘잡스 관계자는 “이번 SW합격 파이널 특강은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누구나 수강 가능하며, 그 동안 갈고 닦아온 실력을 SW역량테스트에서 100% 발휘할 수 있게 실전감각을 키우는데 집중한 과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3월 16일부터 3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알고리즘잡스 SW합격 파이널 특강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알고리즘잡스 압구정 러닝센터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