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뉴이스트가 데뷔 7주년 기념 깜짝 신곡에 담긴 감성적인 모습과 팬사랑을 일부 드러냈다.
11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뉴이스트의 깜짝신곡 가사 스포일링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너의 고마움이란 걸 채워둔 일기야'라는 구절을 캘리그래피로 표현한 이미지로, 붉은 노을을 배경으로 하면서 더욱 감성적인 모습을 드러낸다.
특히 최근 신곡공개 예고와 함께 공개된 '나 대신 채워줘'라는 문장과 함께한 감각적인 티저와 맞물려,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한결 아련하고 감성짙게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공식 SNS 내 티저공개시 동시에 표기된 '#노래제목' 해시태그가 또다시 등장, 신곡에 대한 연관성과 관심을 색다르게 불러일으키고 있다.
뉴이스트의 깜짝 신곡은 3년여 만의 완전체곡이자, 데뷔 7주년을 팬들과 함께 자축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으로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깜짝신곡 발표에 이어, 내달 12~14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