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디지탈(대표 최우식)이 주관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하는 '아이뮤즈 UCC 영상 공모전'이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약 두 달간 일정으로 개최된다.
포유디지탈이 생산·판매하는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노트북PC·태블릿 브랜드 아이뮤즈를 알리기 위한 아이뮤즈 UCC 영상 공모전은 2016년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응모주제는 대중에게 아이뮤즈 브랜드의 친밀감을 높이고, 스마트컨슈머에게 제품의 우수성과 효율성을 알릴 수 있는 '아이뮤즈 홍보 CF만들기'다.
아이뮤즈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UCC 영상제작에 흥미가 있다면 나이, 성별,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는 영상파일을 이메일로 업로드하면 되고 자세한 내용은 아이뮤즈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1작품에는 상금 200만원과 스톰북 14 오피스가 수여되고, 최우수상 2작품은 상금 50만원과 스톰북 11 프로플러스, 우수상 3작품은 아이뮤즈 태블릿 T10, 장려상 10작품에는 PD2 노트북 보조배터리, 노력상 10작품에는 고속충전기 MX30PD-K가 각각 주어진다.
당선작은 5월 14일 개별 통보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전자신문 전략마케팅부를 통해 전하면 된다.
이준희기자 jh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