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 추천, 18K 주얼리 가네시, 특별 할인&경품 행사 실시

화이트데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 목걸이… 최대 40% 파격할인

Photo Image

3월 14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는 업체들의 상술에 불과하다는 지적이 있기도 하지만, 연인들끼리 평소에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하거나 남몰래 좋아했던 사람에게 고백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다.

마치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 모두가 즐거워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빌어 내 마음을 전하는 것처럼, 모두가 사랑을 전하는 분위기를 슬쩍 빌려 용기를 낼 수 있으니까 말이다.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처럼 특정한 날을 ‘고백 디데이’로 정해놓고 준비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그 때문이다.

18K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 역시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이들로 연일 붐빈다는 소식이다. 세련된 디자인과합리적 가격으로 ‘손예진 목걸이’, ‘가성비 귀걸이’ 등 다양한 닉네임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데다가,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여자들이 화이트데이 때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목걸이인 것으로 드러나면서 전 라인 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이에 가네시에서는 화이트데이 기념 및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특별 할인과 함께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전 품목 20% 부터 최대 40%까지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특히 가네시 best 제품인 18k 트윙클 다이아 목걸이 30% off, 매장 별 특가제품 40% off 등 고가 라인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장별 다양한 사은품 및 증정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 페레로로쉐 초콜렛을 증정하고, 3월 8일~ 10일 오프라인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꽃다발 & 케잌 쿠폰을 증정한다.

그동안 부끄러워 내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용기를 내 보는건 어떨까.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