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업 ‘벳스토어나인’ 중국 게임포털 ‘TIANYUYOU’와 MOU 체결

Photo Image
△Betstore9 홈페이지

글로벌 동시 접속자 약 2억 명에 달하는 게임 포털과 게임 결재 통화 사용 MOU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서비스 기업 벳스토어나인(대표이사 조광석)은 중국 게임포털 ‘TIANYUYOU(티안유유)’와 자사가 개발하고 발행 예정인 암호화폐 ‘에스코인(SCOIN)’이 게임 결제 통화로 사용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티안유유’는 글로벌 동시 접속자(DAU : Daily Active Users) 수가 약 2억 명에 달하는 대형 게임 포털로 온라인과 모바일, 콘솔 게임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역할수행게임(RPG)과 전략 게임, 캐주얼 게임, 카드 게임 등 약 3천 여개의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유저들이 편하게 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3월 중 오픈 예정인 자사의 코인 거래소 ‘BHSTORE’에서 발행되는 암호화폐 ‘SCOIN’이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티안유유’에서 서비스되는 게임의 결제에 사용될 예정이며, 남다른 기술력의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된 ‘SCOIN’으로 안전하고 투명한 결제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Photo Image
△티안유유 게임포털

‘벳스토어나인’이 3월 중 오픈 예정인 코인 거래소 ‘BHSTORE’는 후오비(Huobi)·OKex 등 톱 거래소와 유명 VC가 엔젤 투자자로 참여한 디지털자산거래플랫폼을 적용한 거래소로 각 회사가 가진 기술 노하우가 더해져 더욱 강력한 보안을 가진 코인을 소유 및 거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벳스토어나인 조광석 대표는 “자사가 개발한 코인을 발행하기 전부터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더 나아가 많은 산업에서 우리의 ‘SCOIN’이 통화로 사용될 수 있도록 기술 개발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