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스튜디오가 반려견 호텔/미용 예약을 손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모하개’ 베타(안드로이드)서비스를 선보여 반려견 업계로부터 눈길을 끌고 있다.
그 동안 반려견 상품이 등장하고 반려견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음에도 반려견 애견호텔‧애견미용 예약 서비스는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었다.
이 가운데 모하개 서비스는 매장의 예약 가능한 시간을 한눈에 알 수 있음은 물론, 고객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해 예약과 결제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FIT스튜디오 장진호 팀장은 "모하개 서비스를 통해 반려인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하개 서비스는 간편한 예약 접수는 물론 고객 정보 관리도 가능하다. 예약접수 등 예약 현황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반려견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매장의 매출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주며, 매출 분석을 통한 상품 구성 및 이벤트 활용도 가능하다.
또한 노쇼 방지를 위해 선 결제 예약 시스템을 채택, 애견호텔과 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상점 주인의 편의를 돕는다.
FIT스튜디오의 모하개 서비스가 반려견 전용 모바일 예약 플랫폼으로 반려견을 키우는 개인은 물론 애견호텔과 애견미용실을 운영하는 상점 주인으로부터도 주목을 받고 있다. 여기에 최초 입점 시 광고비용이 전혀 발생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