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몰, '폴더블 폰 시대, 완전한 반응형 쇼핑몰로 응답한다'

Photo Image

최근 삼성과 화웨이가 각각 ‘갤럭시 폴드’와 ‘메이트X’를 공개하고 폴더블 폰 시대를 예고하면서 폴더블 폰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하기 위한 기업의 움직임도 바빠졌다.

가비아 퍼스트몰은 폴더블 폰 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하나로 완전하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반응형 쇼핑몰 무료 프로모션에 나섰다.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의 최대 강점은 직접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모든 페이지 및 기능, 접속 기기에 대한 완전한 반응형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쇼핑몰은 일반적으로 페이지가 많고 기능이 복잡해 반응형으로 운영하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퍼스트몰은 임대, 독립, 입점형 등 쇼핑몰 형태에 상관없이 모두 반응형을 지원한다.

또한 퍼스트몰 반응형 쇼핑몰은 즉시 오픈 가능한 최신 디자인을 반응형으로 구현해 PC부터 태블릿, 스마트폰, 폴더블 폰까지 최적의 UI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반응형 쇼핑몰은 PC/모바일 사이트를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이 별도로 운영되는 사이트보다 검색 상위 노출에도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퍼스트몰 관계자는 “폴더블 폰이 출시되면 접속 기기에 상관없이 유연하게 운영 가능한 반응형 쇼핑몰이 표준이 될 것”이라며 “무료 제작 이벤트를 진행하며 쇼핑몰 운영자들이 부담 없이 반응형 쇼핑몰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쇼핑몰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