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3월 개강반 수강료 할인 이벤트

Photo Image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교육부 평가 인정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서울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서사평)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보육교사 2급 자격증,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3월 26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교육 과정을 선보인다.

대면과목 및 실습과목을 제외한 과목은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아이를 키우는 경력단절 여성, 주부, 은퇴 후 제2의 직업을 고려 중인 직장인, 취업 준비생 등 모두가 부담 없이 취득을 준비할 수 있다.

연령에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직종에 취업할 수 있는 사회복지사는 정부의 채용 확대가 확정돼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2020년 14과목에서 17과목으로 변경되는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에 관한 개정안 입법이 예고돼 있어 올해 취득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서사평 측 설명이다.

또한, 보육교사 2급 자격증도 국공립 어린이집 증가와 보육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한 보육교사 처우개선이 약속돼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아이를 양육한 경험이 있는 3040 주부와 경력 단절 여성에게 인기가 많다.

마지막으로 100세 시대 평생교육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기관의 평생교육사 배치가 의무화 되면서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의 가치도 높아졌다.

이처럼 유망한 자격증을 서비스하는 서사평은 인증기관으로 신규 수강생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2018년 기준 94.5%의 이수율을 기록했다.

이번 수강료 할인 이벤트는 3과정에 대해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