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봄맞이 기프트 세일.. 최대 48%할인 및 사은품 증정

신제품 침대 및 매트리스 구매 시 탑퍼 매트리스 추가 증정

삼익가구가 3월과 4월 두 달간 기프트 세일(Gift SALE)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침대 및 매트리스 등 삼익가구의 인기 상품들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리체 Q침대 + 플리아 Q매트리스 구성 구매 시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트미’ 런칭 기념으로 탑퍼 매트리스를 추가 사은품 증정한다.

Photo Image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인 리체침대는 LED조명과 USB포트, 하부서랍 등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플리아 매트리스는 새롭게 런칭한 매트리스 브랜드 ‘레스트미’ 라인업으로, 350mm 높이의 고급 사양을 자랑한다. 또한 상단 매트리스를 분리하여 별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촉감의 3중직원단을 사용했다.

이 외에도 △프렌디 SS침대 + 데일리 SS매트리스 △엘린 6인 벤치식탁세트(선착순 100조 한정판매) △루나 4인 리클라이너소파 △빈스 거실장세트 등 다양한 제품이 세일 품목에 포함되어 있다.

프렌디침대는 LED조명, usb포트를 적용했으며, 이불이나 계절옷보관이 용이한 하부 수납시스템으로 실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아이보리&내추럴 컬러조화와 침대발판 라운딩 마감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성된 데일리 매트리스는 인체에 무해한 바이오접착제를 사용한 고품질 프리미엄 메모리폼으로, 스위스 세니타이즈社 향균가공원단과 텐셀니트원단을 사용했으며, 독립형 스프링이 특징이다.

선착순 100조 한정판매 이벤트 상품인 엘린식탁은 러버우드 원목으로 따뜻한 색감과 식탁 안에 쏙 들어가는 벤치의자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삼익가구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루나 리클라이너소파는 프리미엄 하드웨어를 적용했으며, 원터치 스위치 및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제약을 최소화하고 몸에 알맞은 각도를 맞춰주어 편안함을 극대화 했다.

또한 빈스 거실장 역시 고급스러운 화이트실버 실크유리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봄이 데려온 선물 같은 할인 행사인 삼익가구 기프트세일을 통해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세일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익가구 기프트세일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