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 출시

Photo Image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프라이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입안 가득 시원함을 전하는 배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탄산음료다.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당함량을 낮춰 (100ml당 7g 당분 함유)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된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의 패키지에는 스프라이트 특유의 그린 컬러에 상쾌한 스파클링 기포 디자인을 삽입해 시원한 배향의 청량함을 강조했다. 또한, 무색 페트병으로 출시해 재활용 효율을 높였다.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2월 말부터 주요 편의점 및 식품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스프라이트 시원한 배향'은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에 시원한 배향을 더해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향을 더한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프라이트'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청량감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로 작년 가을부터 광고모델 정해인과 함께 'Sprite & Meal' 캠페인을 펼치며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유쾌하게 전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EA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