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 최종식)는 전략모델 코란도 출시를 기념해 최고의 매력을 가리는 투표 이벤트, 전시장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코란도의 출시 후 돌풍을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신차 알리기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방문해 △글로벌 트렌드 로우&와이드(Low&Wide) 외관 디자인 △아날로그 계기반보다 더욱 멋진 그래픽으로 정보를 표시해 주는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 △세계 최초로 적용된 34컬러 인피니티 무드램프 △레벨 2.5 수준의 자율주행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 중 한 가지를 고르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0명)을 선물한다.
전시장 및 코란도 전시회 등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더욱 큰 행운의 기회가 기다린다. 전시장을 방문, 구매견적을 받은 고객이 전시된 코란도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VIEWtiful' '#코란도'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2명) △코드제로 무선청소기(2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코란도는 지난 18일 사전계약을 시작하고 1주일 동안 약 3000대가 계약되며 준중형 SUV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면서 “지난 26일 출시행사가 진행되고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신차를 체험해 볼 수 있게 되면서 인기돌풍이 본격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두 이벤트 모두 오는 4월 30일까지 시행되고,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9일 발표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한다. 출시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