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후레쉬,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 신규 광고 공개

Photo Image

국내 발포주 시장 선도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가 새로운 광고를 선보이고 시장 리더십 강화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 후레쉬의 2019 광고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3월 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에서 첫 전파를 탄다.

4월 출시 2주년을 앞둔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와 지난해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는 말도 안 되는 맛, 가성비, 상쾌함을 앞세워 1년 6개월만에 4억캔을 돌파하는 등 품질력을 인정받으며 빠른 속도로 시장을 성장시켰다.

이번 필라이트 후레쉬 광고 캠페인은 '말도 안되지만, 놀라운 상쾌함'이라는 슬로건 아래, 가성비뿐 아니라 판매량으로 검증된 필라이트 후레쉬만의 '시원 상쾌한 맛'의 강점을 알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신규 TV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이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며 리프레쉬 할 때의 감정을 판타지적으로 표현했다. 필라이트 후레쉬를 마시는 순간의 시원한 상쾌함은 블루 컬러를 강조한 배경 속에서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뿜어내는 분수를 통해 판타지적인 영상미로 완성됐다.

하이트진로는 필리 캐릭터를 통해 매번 새롭고 독특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필리 캐릭터 외에도 아이돌그룹 SF9의 로운을 모델로 발탁해 기존 필라이트 브랜드만의 특장점을 더욱 다양한 소비층에 세련되게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 있는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와 혼술, 홈술족의 절대적 지지를 받으며 빠르게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올해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브랜드 선호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