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재수 청솔학원, 추가 모집 문의 이어져.. 재수정규반 약간 명 모집 진행

정시 추가합격 발표 일정도 마무리가 되고 2월의 끝자락에 접어든 요즘, 뒤늦게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로 인해 재수학원들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재수를 결심하는 이유 중 하나는 더 나은 대학을 목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 맞춤형으로 관리해주는 재수종합학원에 관한 학생들의 관심이 높다.

이에 이투스교육㈜에서 운영하는 1인칭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은 추가합격 결과를 기다리다가 뒤늦게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을 위해 2020재수정규반 약간 명 추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Photo Image

청솔학원은 ‘1인칭재수로 자신만만’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학생들이 원하는 명문대 합격을 위해 색다른 방법으로 운영되고 있는 재수종합학원이다. ‘1인칭재수’란 학생 개인별 학업에 주체성을 부여할 수 있는 선택학습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콘텐츠를 통해 개개인의 학습 전반을 분석하여 목표화 성취도에 따라 맞춤형 학습 전략을 설계하는 학습시스템이다.

최근 사고력과 추론능력이 중요시되는 수능의 흐름에 따라 학생 스스로 학습하고 체화하는 시간을 주기 위해 밀도 높은 정규수업을 진행하고, 수강생들에게 이투스 전 영역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PASS와 이투스 문제은행 서비스인 E-bank PASS, 그리고 다양한 선택특강을 제공해 자기주도학습의 완성을 도와준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대입전형일정에 따라 뒤늦게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의 문의에 재수정규반 추가 모집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청솔학원은 매년 바뀌는 입시제도와 대입전형에 축적된 입시노하우를 통해 실질적인 성적 향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어 학생들의 소중한 시간을 헛되이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 및 강남청솔기숙학원의 ‘2020재수정규반’은 현재 대학 추가 합격으로 인한 결원생을 약간 명 추가 모집하고 있다. 상담 및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별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