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오늘 26일 패키지 특가 원데이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지금부터 봄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레깅스와 언더웨어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안다르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10시까지 피치 스킨 가공으로 퀄리티를 높인 레깅스와 레깅스 전용 언더웨어를 특별 할인가 3만 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와 심리스 쇼츠(Seamless Shorts) 언더웨어로 프로모션 패키지를 통해 구매하면 정가 기준에서 약 60%를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의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는 섬세한 피치 가공 소재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겨울과 봄 사이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갖췄다. 사이즈 선택 폭이 넓은 것 또한 눈여겨볼 점이다. 0, 2, 4, 6, 8의 다섯 가지 사이즈로 키가 작은 여성부터 여유 있는 핏을 원하는 소비자까지 다양하다.

안다르의 레깅스 전용 속옷 심리스 쇼츠는 베이직하면서 유연한 컷팅 라인이 돋보이는 언더웨어다. 레깅스는 몸에 밀착되기 때문에 일반 봉제 방식의 언더웨어를 착용하면 속옷 라인이 두드러지게 된다. 바디 라인을 따라 완성되는 매끈한 핏은 레깅스 전용 속옷을 입는다면 완벽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신애련 대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새로 시작하는 고객이 부쩍 늘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내외 온도차가 큰 간절기에 입으면 좋을 피치 레깅스와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 줄 언더웨어 패키지로 안다르와 함께 봄맞이 다이어트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늘 이후 순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및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