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무안~기타큐슈' 노선 '뭉치면 할인'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20일 오전 10시부터 2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무안공항 발 기타큐슈 노선의 특별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Photo Image
티웨이항공 B737-맥스8 항공기 (제공=티웨이항공)

탑승기간은 20일부터 4월 30일까지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4만300원부터다. 특히 해당 특가 기간에 '무안~기타큐슈' 노선 2명 이상(스마트 운임 기준)결제 시, 왕복 운임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40만원 이상 시 6만원, 50만원 이상 시 9만원의 항공권 운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함께 뭉칠수록 운임이 더욱 저렴해지는 것이다.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11월 2일 '무안~기타큐슈' 노선을 신규 취항했다. 일본 규슈 북부 지역에 위치한 기타큐슈는 후쿠오카, 사가와 근접해 있으며, 고쿠라성과 간몬해협 등 고즈넉한 분위기와 볼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1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남녀노소 모두 여행을 떠나기에 부담이 적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여행으로 기타큐슈는 물론, 후쿠오카와 사가, 오이타, 구마모토 등 규슈 노선을 모두 즐길 수 있다”면서 “특히 항공권 예매 시, 티웨이항공의 번들 서비스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을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