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인 넥스트맘서 진행…어린이집 준비 필수품 최대 45% 할인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원-스톱(ONE-STOP) 어린이집 준비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에서 아가방앤컴퍼니는 어린이집 등원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어린이집 등원에 꼭 필요한 낮잠이불은 물론 앞치마 세트, 양치컵 세트, 빨대컵, 손 세정제, 기저귀 등 어린이집 필수 아이템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엘츠의 어린이집 낮잠이불은 블루, 핑크, 옐로우 3가지 색상으로 초극세사 보온소재인 히트루션(HEATlution)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성을 높였다.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의 히트루션 소재는 기존 솜 대비 무게가 가볍고 섬유층 사이로 미세 공기층을 형성해 체열을 유지시켜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 잦은 세탁에도 솜이 뭉치거나 꺼지지 않고 일체형에서 이불과 패드, 베개가 지퍼로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디자인해 보관이나 세탁이 간편하다.
엘츠의 앞치마 3종 세트는 앞치마, 두건, 토시로 구성됐으며 요리시간, 미술시간 등 어린이집뿐 아니라 가정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겉면은 폴리우레탄(PU, Polyurethane) 코팅으로 오염방지와 생활방수 기능이 있고 안감은 100% 순면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자극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앞치마는 주머니가 있어 실용적이며 목과 허리 부분에 길이 조절 끈이 있어 아이들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두건은 끈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머리카락이 흘러내리는 것을 방지해 주며, 토시는 밴딩 처리해 아이가 혼자서도 착용하기 간편하다.
이외에도 퓨토 하우즈 베이비 손 세정제를 8,000원에 원 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원료로 인공 화학 성분이 첨가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천연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있어 잦은 사용에도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어린이집 등원 시즌을 맞아 필수 준비물을 엄선해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등원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