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인강·학습용으로 적합한 태블릿 PC '엠지피오 레전드 RR+'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쿼드코어 CPU를 탑재한 가성비 태블릿 PC ‘엠피지오 레전드 R/R+’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ARM Cortex-A7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Mali-400 MP2 GPU, DDR3 램, 58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배터리 효율을 자랑한다. 10.1인치 디스플레이와 1280x800 해상도 IPS 패널을 장착해 응답 속도가 빠르고 어느 각도에서나 왜곡되지 않은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포인트 멀티 터치 방식을 채택해 동시 인식이 가능해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8.1 오레오 버전을 탑재해 훌륭한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레전드 R’ 모델은 1GB 램을, ‘레전드 R+’ 모델은 2GB 램을 제공하며 저장 공간은 16GB로 동일하지만 마이크로 SD 카드를 추가로 장착하면 최대 128GB까지 용량을 늘릴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최근 많은 직장인과 학생들이 사무용 및 강의용 태블릿 PC를 찾고 있다”라며 “슬림한 디자인과 530g의 가벼운 무게의 ‘엠피지오 레전드 R/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부담까지 덜어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엠피지오 레전드 R/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