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모닝은 미국 등 30여 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핏킥스'를 국내에 공식 론칭 했다고 12일 밝혔다.
핏킥스 슈즈 제품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컬러 및 패턴의 다양성, 가볍고, 편안하고 뛰어난 착화감으로 최대한 발 본연의 기능을 살리고 맨발 상태로 운동할 때와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한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핏킥스 슈즈는 뛰어난 신축성과 탄성을 가진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해 신을 신지 않은 듯 가벼우면서도 편안하며 신발을 착용 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스트랩 기능, 물에 닿아도 바로 흡수될 정도의 통풍력 아쿠아 기능, 발톱 보호 기능, 바닥면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기술을 도입해 논 슬립 기능까지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요가, 피트니스, 필라테스, 여행, 드라이브, 학생 실내화, 산책 등 실내·외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으며 뛰어난 통풍력으로 물에 닿아도 금세 마르기 때문에 해변이나 수영장 등에도 적합하다.
핏킥스는 성인 남녀 클래식, 스페셜에디션, 마리타임, 라이브웰, 코지킥 25종 및 핏키즈 4종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액세서리 제품으로는 폴딩캡 4종, 라이브웰벨트팩 4종, LED 라이팅 벨트팩도 선보인다.
박지만 스마일모닝 대표는 “가볍고, 편안한 신발의 제품을 추구하는 추세로 변화 중”이라며 “국내외 트렌드에 발맞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3만원대 제품들로 이뤄져 경제성까지 갖춰 공식 오픈 전 품절이 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