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육아고민 들어주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아이배냇이 아이를 키우면서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의 고충을 털어놓는 '말하는 대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내 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마음과 아이의 하루 식단은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의 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다. 아이배냇은 이러한 고민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을 장을 마련하고 고민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식, 반찬, 과자, 간식 등의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아이배냇몰 로그인후 원하는 만능카드를 선택한 뒤 아이 월령과 육아 시 힘들었던 고민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배송되는 만능카드박스는 5가지 구성으로 △여행갈 때 뭘 먹여야 하나 △아내 없는 하루, 아빠가 어떻게 챙겨줄까 △육아에 지친 하루, 간단히 먹이고 싶을 때 △아이과자 어떤걸로 선택할까 △다양한 요리를 해주고 싶을 때 등의 5종류 중 원하는 아이배냇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SNS에 이벤트 공유 또는 참여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분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워킹맘에게 유용한 이벤트다', '아이가 한끼 꼬마영양밥을 잘 먹는데 여행갈 때 대비해서 신청해야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면서 엄마들이 아이먹거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배냇은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전용 식사대용식과 간식으로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배냇은 작년에 키즈 식품인 '꼬마 브랜드'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3세 이상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믿을 수 있고 건강하며 맛있는 식사대용식, 즉석 반찬, 간식등을 통해 균형잡힌 영양과 다채로운 식경험을 선사해 많은 부모님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