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끝판왕 'Want'부터 R&B발라드 '혼잣말'까지" 음악적 성숙 기대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샤이니 태민이 두 번째 솔로앨범 'WANT' 트랙정보를 선제적으로 공개,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최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태민의 솔로 미니2집 'WANT'의 티저컷과 트랙정보들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태민의 새 앨범 'WANT'는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먼저 소위 '킬링유혹송'으로 불리는 타이틀곡 'WANT'부터 첫 눈에 반한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는 모습을 그루비한 멜로디라인 속에서 표현하는 'Artistic Groove(아티스틱 그루브)' 등은 태민 특유의 매혹적인 무대를 연상케할 곡으로 예상된다.
이어 잊혀지지 않는 사랑에 따른 이별의 아픔을 묘사한 마이너 스케일 팝곡 'Shadow', 사랑도 이별 앞에서 영원하지 않음을 두 개의 원이 이어지고 쪼개짐으로 표현한 'Never Forever' 등 팝곡과 함께 진심을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퓨처 R&B발라드 'TRUTH(트루스)',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쿼텟이 어우러진 R&B발라드 '혼잣말 (Monologue)', 깊은 여운을 남기는 아웃트로 트랙 'WANT ~Outro~'(원트 ~아웃트로~) 등 장르적인 도전과 다양한 감성표현이 느껴지는 곡들도 대거 수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태민은 솔로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로 한층 더 발전된 음악성과 자신의 특별한 매력을 전할 준비를 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시각 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도 발매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