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박유나,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여신 등극'

코스모폴리탄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 공개… 레드립 포인트 룩과 트렌디 코랄 룩 완벽 소화

Photo Image

지난 1일 종영한 드라마 ‘SKY캐슬’에서 당당한 걸 크러쉬 매력을 뽐낸 배우 박유나가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유난히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 레드 립 메이크업과 포인트 레드 의상으로 그녀만의 시그니처 룩을 완성시켰다. 박유나의 걸크러쉬 매력까지 더해지며 레드 포인트 시그니처 룩은 더욱 시크하게 표현됐다는 후문이다. 강렬한 레드 컬러 외에도 코랄 컬러 립 틴트를 바르고 트렌디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박유나는 코스모폴리탄과의 인터뷰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SKY캐슬 출연 소감을 밝혔다. 그녀는 "감정신이 굉장히 많았지만 스카이캐슬 선배님들이 잘 이끌어주셔서 쉽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또한 투명한 피부 비결에 대해서는 "1일 1팩을 한 뒤로 피부가 정말 촉촉하고 매끈해졌어요"라고 귀띔했다.

Photo Image

박유나의 레드립 메이크업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박유나 예뻐요!", "세리와 레드립 완전 잘 어울림", "이정도 여신이었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유나가 메이크업 화보에서 사용한 로레알파리 루즈 시그니처 #113 시그니처 레드 컬러는 2월11일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