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오는 12일 데뷔 공식화…타이틀곡 '달라달라' 통해 데뷔싱글 'IT'z Different' 활동개시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JYP 신인걸그룹 ITZY(있지)가 오는 12일 데뷔를 공식화하고, 티저 콘텐츠를 통해 자신들이 선보일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아티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ITZY의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비티저를 공개, 오는 12일 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등 ITZY멤버들이 엘리베이터안에서 옷을 갈아입으려다 카메라를 발견하고 이를 가리는 모습부터,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는 순간 멤버 전원이 카리스마 매력으로 변신해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타이틀곡 '달라달라'의 인트로로 예상되는 사운드와 함께 'IT'Z DIFFERENT 2019.02.11 MON 0AM M/V', '2019.02.12 TUE 6PM THE 1ST SINGLE' 등의 문구가 담긴 마지막 부분을 통해 뮤비 선공개와 함께 공식 활동일을 언급하고 있다.

ITZY는 JYP의 신인 5인조 걸그룹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슬로건과 함께 5인5색의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예지·류진·채령·리아·유나 등 멤버들 대부분이 데뷔 전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던 바, 그룹 데뷔소식 만으로도 국내외 포털 검색어는 물론 빌보드도 주목하고 있으며 트위터와 유튜브 등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ITZY는 12일 오후 6시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 발매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활동을 공식적으로 펼칠 것을 예고한 가운데, 막내 멤버 유나의 개별티저를 공개하며 ITZY의 완성된 매력을 표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