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웅진릴리에뜨, 2019 기해년 새해 명절 선물 제안

Photo Image

웅진릴리에뜨가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 설 명절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소 3만원부터 최대 30만원대의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웅진릴리에뜨의 제품을 단품 또는 세트(2개,6개) 구매 시 약 10% 이상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혜택이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기능을 담은 ‘▲프랑스해송 웰루션’, 3,000여년 전통의 귀한 소재 동충하초를 담은 프리미엄 면역 증진 제품 ‘▲자연모아 동충하초 면역원(元)’, 온도차 발효 공법으로 추출한 독자발효 탄력 성분으로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온26.8 달빛 스킨케어 기획세트’로 손꼽을 수 있다.
 
웅진릴리에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선물하고자 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의 취향과 개성에 맞추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고 선물하여 모두에게 기분 좋은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3만원 이하에 실속 있는 선물세트로는 릴리홈 오랄케어 선물세트가 있다. 해당 제품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릴리홈 이중 초극세모 칫솔’과 자연 유래 성분의 ‘릴리홈 안심케어 치약’으로 실속있게 구성된 제품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