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크리에이티브돌'을 표방하는 신인그룹 베리베리가 티저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 자체제작 뮤비 공개를 기대케하고 있다.
24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베리베리의 타이틀곡 '불러줘(Ring Ring Ring)' DIY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형형색색의 스프레이와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어린시절 사진 등이 믹스매치되면서, 베리베리의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전하고 있다.
특히 막내 강민을 시작으로 동헌, 연호, 호영, 계현, 민찬, 용승 순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행복한 웃음과 손하트 포즈 등 상큼함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운다.
베리베리의 ‘불러줘 (Ring Ring Ring)’ DIY 뮤직비디오는 데뷔 쇼케이스 당시 예고했던 바와 마찬가지로, '크리에이티브돌'을 표방하는 이들이 직접 기획-촬영-편집 등에 참여한 작품으로 이들의 재능과 매력을 한층 더 드러낼 작품으로 알려진다.
한편 베리베리는 전 멤버가 작사·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그룹으로 데뷔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