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코인, 알리바바 점프 스타터 TOP100 선정!

Photo Image

게임허브코리아(대표 김호광)는 22일 중국의 알리바바 창업자 펀드(Alibaba Entrepreneurs Fund)가 주최하는 ‘점프스타터 홍콩 프리미어 스타트업 컨퍼런스’에서 ‘스타트업 TOP1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점프스타터’는 세계 최대 전자 상거래 기업 알리바바가 주최하며, 유망한 신생 기업들에게 홍콩에서의 비즈니스 기반을 지원해 홍콩을 세계적인 글로벌 혁신 및 기술의 선도적 허브로 변화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홍콩 컨벤션 엑시비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글로벌 유명 스타트업 회사들은 물론, 일반 기업들과 투자자들이 참여해, 미팅, 강연, 워크숍, 전시 등을 진행한다.

게임허브코리아의 플레이코인 프로젝트는 해당 컨퍼런스에서 알리바바가 선정한 우수 스타트업 100곳 중 첨단 기술 부분의 우수 스타트업 기업으로 선정돼,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의 혁신을 위한 발판을 다질 예정이다.

플레이코인은 빗썸, 비트지 등 국내외 유명 거래소에 다수 상장된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독과점된 게임 생태계를 혁신하기 위한 새로운 플랫폼 개발, SNS 등을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에 리워드를 제공하는 소셜 마이닝을 지원하는 한편, 독자적인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플레이페이’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