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 직영점 1월 25일 오픈

미래엔에듀케어의 키즈카페 딸기가좋아가 오는 1월 25일 광진직영점을 오픈한다.
 

Photo Image

광진구에 위치하는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한눈에 보이는 구조와 새로운 어트랙션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의 신선한 식자재를 바로 공급하여 F&B의 질을 높이고 영유아층을 위한 단계별 이유식과 유기농 간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딸기, 수박, 바나나, 레몬 등 개성 있는 캐릭터를 주요 테마로 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체험, 문화교육, 먹거리 등을 제공하는 캐릭터 기반 복합 문화 공간인 딸기가좋아는 이번 광진점을 오픈하면서 타 지역에 비해 부족한 어린이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는 또 하나의 만남의 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를 피해 아이들과 실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를 많이 찾는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통해 계속해서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딸기가좋아 브랜드는 지난 2009년 첫 키즈카페를 오픈하여 현재 서울과 분당, 인천, 부산, 제주 등 9곳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