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에듀케어의 키즈카페 딸기가좋아가 오는 1월 25일 광진직영점을 오픈한다.
광진구에 위치하는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한눈에 보이는 구조와 새로운 어트랙션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또한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의 신선한 식자재를 바로 공급하여 F&B의 질을 높이고 영유아층을 위한 단계별 이유식과 유기농 간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딸기, 수박, 바나나, 레몬 등 개성 있는 캐릭터를 주요 테마로 하여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체험, 문화교육, 먹거리 등을 제공하는 캐릭터 기반 복합 문화 공간인 딸기가좋아는 이번 광진점을 오픈하면서 타 지역에 비해 부족한 어린이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는 또 하나의 만남의 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를 피해 아이들과 실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키즈카페를 많이 찾는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통해 계속해서 고객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딸기가좋아 브랜드는 지난 2009년 첫 키즈카페를 오픈하여 현재 서울과 분당, 인천, 부산, 제주 등 9곳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