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글로벌게임센터 입주기업 8곳 모집

경기도가 27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관련 기업 8곳을 모집한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는 중소게임사, 1인 개발자, 인디개발자를 위한 공간이다. 성남시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17개실, 스타트업캠퍼스에 16개실 등 33개실 입주공간을 갖추고 게임기업 육성 사업을 추진한다. 경기도가 지원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한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다.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 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7개, 8인실 1개 등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당 월 6334원 이하 사용료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경기글로벌게임센터가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 희망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공고를 확인한 후 27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이달 말 최종 선정 결과를 통보한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향후 1년간 경기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된다.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Photo Image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