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작심삼일, 이젠 그만 “신년 결심 쿠팡하세요~”

Photo Image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9년을 맞아 새해 맞이 결심을 응원하는 Hello 2019! 새해 결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4일까지 진행하는 기획전에서는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목표로 삼는 ‘건강’, ‘자기계발’, ‘여행’을 테마로 선정해 테마별로 제품을 선보인다.

건강 테마에서는 헬스용품, 스포츠패션, 다이어트 식품 등을, 자기계발 테마에서는 도서부터 악기, 미술품까지 자기계발을 돕는 제품들을 추천한다. 여행 테마에서는 국내, 해외 여행 상품과 공연, 전시 입장권을 제안한다. 또한,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신년 목표에 필요한 도서를 구매할 수 있는 ‘북포라이프관’이나 취미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트공예관’ 등 다양한 테마관으로 연결돼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신년 목표 달성을 위해 자신에게 주는 보상을 추천하는 셀프 선물 테마관도 만나 볼 수 있다. 빈슨메시프, 스포뱅크, 바디아트, 로베라, 투데이넛, 동원에프앤비 등 브랜드관도 함께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0개입이 있으며, 쿠팡가 2만원대이다. 이 외에도 루카랩 2019 플랜더는 쿠팡가 1만3000원대에, 엑사이더 접이식 헬스 자전거는 쿠팡가 8만 8000원대에, 영알남의 영어의 진실 영단어은 쿠팡가 1만3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연초에 새해 결심 관련 상품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상품들을 모아 한 번에 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고객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