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샵 게이즈샵(GAZESHOP)이 지난 1일(토)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포르쉐 클럽 코리아와 함께 2018 연말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포르쉐 클럽 코리아(PCK)는 연말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Year-end-Party’라는 이름으로 연말 후원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공연과 기부, 경매 이벤트로 구성, 판매된 금액은 전액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에게 기부한다.
전국 17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샵을 운영 중인 게이즈샵은 고속무선충전 마우스패드 ‘게이즈패드 프로’, 인테리어 무선충전기 ‘게이즈온 포 홈’, 차량용 무선충전기 ‘게이즈온 포 카’, 스텐딩 데스크 ‘워크스테이션 듀오’ 등을 기부하며 뜻깊은 행사를 함께 했다.
게이즈샵 관계자는 “매년 포르쉐 클럽 코리아 연말 행사를 통해 뜻깊은 일을 함께 하고, 다른 사람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포르쉐 클럽 코리아의 행사 외에도 도움의 손길을 통해 희망을 전할 수 있는 행사가 있다면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르쉐 클럽 코리아 행사 2018 Year-end Party는 8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금 2,000만 원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모금된 기금 전액은 ‘사랑의 열매’, ‘동방사회복지회’를 통해 소외계층과 불우이웃을 위해서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