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T에 도티와 콜라보레이션 도입

Photo Image

초등학교 겨울방학은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되짚어 보고, 다음 학년을 준비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러한 겨울방학 기간 동안 아이가 꾸준한 학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초등학생들의 스타 유투버 도티가 나섰다.

최근 ‘초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크리에이터 도티의 캐릭터와 실제 음성을 천재교육 밀크T의 학습 콘텐츠 속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는 금번 도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업계 최초로 밀크T 스마트 학습 콘텐츠에 도티의 캐릭터와 응원 음성을 수록했다. 집중력이 흐트러질 수 있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아이가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이를 독려해주기 위함이다.

또한, 매일 학습을 완료하고 도티 캐릭터 도장을 모으는 등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자기주도적인 학습 태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케팅부 이진수 부서장은 “겨울방학을 맞이 한 초등학생들을 위해 밀크T가 또 하나의 선물이 되고자 도티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업계 최초 스타 크리에이터 도티의 캐릭터와 음성을 담아낸 콘텐츠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